XEST

Uni 쿠루토가의 두가지 버전의 한정판.



[좌측으로부터 핑크컬렉션 (라벤더핑크, 사쿠라핑크, 아프리컷핑크) / 모티브 컬렉션 (버터플라이 핑크 , 체크 블랙 , 도트 화이트)

새로운 두가지 버전의 한정판이 출시되었습니다. 바로 '핑크 콜렉션'과 '모티프'콜렉션'입니다.

■핑크 컬렉션
소녀들의 인기색상의 핑크색으로 소녀들의 열성에 부응하려고 한 시리즈입니다.
*라벤더 핑크 : 어른스러운 핑크
*사쿠라 핑크 : 순수한느낌의 핑크
*아프리컷 핑크 : 건강한 느낌의 핑크

■모티브 컬렉션
3가지 모양은 사랑스러움, 심플함, 화려함을 갖추었습니다. 여자 중고생에게 인기가 높은 디자인시리즈로 되어있습니다.
*버터플라이 핑크 : 여자들에게 인기있는 주제(나비)와 색상을 조합한 (핑크 x  나비무늬)
* 체크 블랙 : 제복을 연상시키는 (블랙 x 체크무늬)
* 도트 화이트 : 맑은 귀여움을 연상시키는 (화이트 x 도트무늬)

핑크 컬렉션은 전국발매 11월 20일, 모티브 컬렉션은 12월 22일 전국 발매가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쿠루토가 2라고 불리는 하이그레이드버전이 아닌, 쿠루토가 1을 베이스로한 점에서는 의외라고 생각하실지도 모르겠지만, 이는 소녀들을 겨냥한 마케팅의 일종이라고 보시면 될듯 합니다. 사실 여중,고생들이 450엔짜리에 이쁜것과 1000엔 짜리에 이쁜것이 있다면, 어느 것을 더욱 선호하겠습니까?

국내에서도 이미 출시되어 어느정도의 인기를 모으고 있는 쿠루토가의 시리즈로 재고떨이를 위해 한정판을 만든것 같습니다. 제트스트림 한정판과 스타일핏 한정판에 이어 뭔가 질러야만 한다! 라는 강박관념에 빠지게 하는 시험에 들게하는 나쁜 유니입니다. 아아.. 신이시여. 나는 이게 재고떨이를 위한것임을 안단말입니다!


쿠루토가를 좋아하진 않지만, 이건 쫌 이쁘네요. 만약 제가 산다면 핑크컬렉션에서는 아프리컷 핑크를, 그리고 모티브컬렉션에서는 가장 무난한듯한 체크 블랙을 구입할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건 여담인데....


쿠루토가의 라벤더 색상과 란제리,
미묘하게 색상이 어울리지 않습니까? 아... 제가 남자고, 야한걸 너무 많이 봐서 그런걸까요 ㅠㅠㅠ




top

Standard/신제품소식 : 2009. 11. 15. 02: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