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EST

제트스트림 컬러, 발매!


드디어 제트스트림 컬러가 발매되었습니다.
Olleh~! 이전에 핫트랙스 문구/기프트 세미나에서 본 제품중 가장 기대되는 녀석이 요녀석들이지요. 색깔 유성볼펜은 얼마 없는데다가, 부드러움의 대명사인 제트스트림이니, 필기용으로 적당할것이고, 0.7이 주력이였던 일반 제트스트림에 비해 0.5가 주력이 된 이번 제트스트림은 학생들에게 더욱 더 많은 기대를 주게 합니다:)


[잿빛 갈색, 잿빛 보라, 잿빛 녹색 , 오렌지, 핑크, 하늘색, 블랙, 레드, 블루 블랙]

 제트 스트림 컬러 잉크 시리즈 - 10 월 16 일 (금) 신발매 !

[제품 특징】

■제트스트림 잉크를 채택하였습니다.
매끄러운 가는 선을 가진 제트스트림 잉크를 채택하고 있기 때문에 기존의 컬러잉크 볼펜으로 체험한 적이없는, 매우 매끄러워 쓰고 중독이 될 컬러잉크 유성볼펜입니다.

■총 9색상이 판매되어 색상이 풍부
유성볼펜하면 검정,빨강,파랑,녹색 4색의 채택이 많습니다. 그렇지만 이 제품은 '현장에서 선택하는 컬러잉크'라는 컨셉으로 총 9색상을 판매합니다.

① 퍼스널 컬러 (Orange_오렌지 / Pink_핑크색 / Bluesky_하늘색)
밝은 색감으로 공부와 일러스트 편지등에 적합한 색상입니다.

② 비즈니스 컬러 (Blak_검정 / Red_빨강 / Blueblack_블루블랙 )
기본 색상과 편안한 색상이므로 사업 수첩이나 업무,메모 작성등에 적합합니다.

③ 다이어리 컬러 (한정색 : 잿빛갈색 / 잿빛보라 / 잿빛녹색)
잿빛(애쉬)계통의 색상은 여러가지 빛깔을 보여주는 겔 잉크 볼펜 (아마도 시그노계열)에도 없는 색상으로 개인수첩과 개성적인 수첩을 원하시는분께 이상적인 색상입니다.

■매우 얇은 컬러잉크로 수첩등 조그만한 공간에 쓰기 쉽습니다.
0.5mm의 매우 얇은 굵기때문에 조그만한 공간에 쓰기 쉽고, 잉크 색깔도 다양하기 때문에 수첩이나 노트,편지 쓰기에 적합하고 겔 잉크 볼펜의 0.38mm 굵기와 동등한 매우 얇은 너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주 고객대상은 학생과 20~30대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고급감이 있는 그립디자인
①프린트그립을 첫 채용
그립에 직접 특수인쇄에 미끄럼 방지 기능을 갖춘 그립을 최초 채택 하였습니다. 전통적인 고무그립을 장착했을때 그립부가 굵어지는 경우가 없기 떄문에 디자인성이 높은 미끄럼 방지 그립으로 되어있습니다.

②고급스러움 연출해주는 그립
그립은 보통 둥근 그립이 아니라 24면체의 돌기에 고급스러운 광택을 내어 고급스러움을 연출합니다.

③슬림하고 쓰기 그립 색상
수첩에 사용하거나 미세한 문자 쓰기에 최적화된 슬림 그립에 대상이나 정면을 응시한 아이보리 화이트 색상 그립으로 되어있습니다.

■매끄러운 필기감에서 빠르게 마르고 진하게 쓸수 있으며 잉크가 역류하지 않도록 개선하였습니다.
기존의 제트스트림뿐만이 아니라 컬러잉크도 필압, 필기속도에 따라 관계없이 낮은 필기저항으로 매끄럽게 쓰여지고 짙어 분명한 필기선을 표현할수 있고 건조도 잘 됩니다.
이 제트스트림 잉크는 기존의 유성볼펜 디자인을 근본적으로 재검토했습니다. 기존의 잉크 성분을 변경만이 부드러움이 향상되지 않으므로 용제 및 윤활제, 착색제등의 소재 자체에서 검토하여 마찰 계수가 최소가 될떄까지 시행착오를 반복, 최고의 매끄러운 필기감을 추구 그 결과 획기적인 잉크가 되고 있습니다.
또한, 동시에 복사 용지에 대한 잉크의 건조성을 향상시켜 잉크 배출량을 늘리고, 색깔 재료에 안료를 배합하여 필기선이 더욱 진해졌습니다.

[당사 시험에 의한 필기마찰 비율]
0.5mm Ball 직경의 경우
150g의 하중을 걸었을 경우에 30 완화!

[제트스트림 시리즈에 관해]
현재 볼펜은 '유성볼펜' '롤러' '겔 잉크 볼펜' 3가지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특히 유성볼펜은 가장 역사가 오래되고 현재도 다양한 장소와 연령계층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일본현지 필기도구 전체의 2%이상을 차지하는 가장 인기있는것이 되어 있습니다.
초저 마찰 잉크를 탑재한 유성볼펜 '제트스트림'은 2006년 7월 출시 이후 매끄러운 필기감을 실감할수 있다는것으로 대단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이후 그립 전체가 고무 소재로 답기쉬우며 존재감이 있는 디자인 러버 (Jetstream Premier 같습니다)를 발매, 같은해 11월 그립부에 알파젤 소재를 탑재해 잡을시에 착용감이 기분좋은 알파젤 탑재 타입을 출시했습니다.
2008년에 다색 다기능 볼펜이나 매우 얇은 0.5mm시리즈를 출시하면서 속속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는 시리즈입니다.

[상품 개요】
■ 상품명: JETSTREAM (제트스트림) 컬러 잉크 시리즈
■ 품명 : SXN - 158 - 05
■ 잉크색상 : (계속 발매되는 색상) 블랙, 레드, 블루블랙, 오렌지, 핑크, 하늘색, (Limited 색상) 잿빛 갈색, 잿빛 보라, 잿빛 그린
■ 심 굵기 : 0.5mm
■ 가격: 157엔 (본체가격 150엔)
■ 리필심 : 다 사용한 사람의 유형을 위한 리필심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아니 ... ㅠㅠ
다이어리 컬러가 한정이라니...
국내에 들여오는 시점은 10월 20일정도라고 하는데, 가장 맘에들었던 애쉬 브라운이 없으면 말짱꽝 ㅠㅠㅠㅠ
그래도 다들 끌리는 색상들이네요. 국내에 들어오면 다 사야겠습니다 ㅠㅠ

허접한 구글 번역기에 문장만 조금 다듬었습니다^^

20091020 추가_
국내 수입하시는 마케팅 영업사원분께 여쭤본결과,
제트스트림은 11월 25일 즈음에 핫트랙스등에서 만나 보실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스타일핏은 이번주 토요일즈음에 광화문 핫트랙스에서 만나보실수 있다고 하네요. 좋은 정보 되시길 바랍니다.

또한 애쉬브라운, 애쉬 그린, 애쉬 바이올렛은 수입은 합니다만, 일본에서도 물량이 떨어지면 수입이 안된다고 합니다. 몇자루 쟁여놔야겠네요^^

추운데 좋은하루 되세요!
top

Standard/신제품소식 : 2009. 10. 16. 21: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