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EST

스타일핏의 또! 새로운 한정판 '도트', 그리고 고무그립


[좌부터, 닷 블랙/닷 핑크/닷 블루/닷 하트]


진정 스타일핏이 멀티펜을 정ㅋ벅ㅋ 하려나봅니다.
이번에도 새로운 바디의 발매입니다. 비비드컬러, 펄컬러를 이어 또다른 라인, '도트'를 또다시 수량 한정으로 판매한다고 합니다.

「STYLE-FIT(스타일 피트)」의 최신 무늬로서, 여학생에게 인기많은 무늬 '도트 무늬 5색홀더' [262엔 / 본체가격 250엔 / 4종]과 신기술의 더블 프린트 그립을 채용한 '선택 할 수 있는 그립' [52엔 / 본체가격 50엔 / 각 4종]을 수량 한정으로 2월 22일부터 전국 발매합니다.

【상품 특징】
<도트무늬 5색홀더에 대해>

■모양에 따른 디자인으로 더욱 많은 선택의 선택의 폭을 가질수 있습니다.
 홀더의 표면에, 지금까지 없었던 모양의 디자인을 채용하였습니다. 새로운 필기도구를 교체신학기에 맞추고, 새로운 디자인의 적용으로 새로운 선택사항을 제공합니다.

■여학생에게 많은 인기를 받고있는 도트 무늬를 채용
 표면 디자인에는 여학생에게 몹시 인기가 많은 「도트 무늬」를 채용했습니다.핑크나 블루, 블랙의 기초색에 흰 물방울을 가라앉힌 배색으로, 사랑스러우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입니다. 또한 핑크 색에는, 보다 사랑스러운 하트무늬도 있어, 여러가지 모양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한자루에 리필5개가 들어가는, 편리한5색홀더
 겔 잉크 볼펜(시그노), 유성 볼펜(제트스트림), 샤프 펜중에서 기호의 리필을 선택해, 홀더1본에 리필을5개 넣을 수 있기 위해, 색을 구사해 필기하는 용도나, 여러가지 기능을 한자루로 가져다니기 적합합니다.

■마음에 드는 리필을 자유자재로 조합할수 있다!
 기존의 스타일 핏 시리즈의 홀더와 같이, 55종류 모든 리필이 어디에라도 장착 가능하고, 기호에 맞춘 여러가지 조합으로 사용해 받을 수 있습니다.

[좌부터, 블랙/포인트 핑크/닷 핑크/닷 블루]

<선택할 수 있는 그립에 대해>

■그립도 선택할 수 있으므로, 한층 더 선택사항 확대!
스타일핏 발매후 약 1년이 지나, 학생 중심으로 대단히 좋은 평을 해 주시고 있습니다. 이미 애용해 주시고 있는 스타일 피트의 3색홀더·5색홀더에 장착되는, 미끄러지기 어려운 신기능의 그립이, 스타일 피트 시리즈 중 첫 등장입니다. 필기하는 시간이 긴 학생들을 위해서, 그립의 패턴이나 색에 종류가 있으므로, 쥐는 느낌이나 색, 홀더와의 색배합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신기술 「더블 프린트 그립」을 채용
 통상의 볼펜 그립에 사용되고 있는, 고무와 같은 촉감의 부드러움이 있는 엘라스토머를 2겹에 인쇄하는 신기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평면의 하층과 도트 최상층의 편성에 의해, 그립의 투명감이 있으면서, 부드러운 촉감과 미끄러지기 어려움을 적절하게 조합하고 있습니다.


 
[사용하는 모습, 3색과 5색 모두 출시됩니다]


말이 필요합니까? 질러야죠.
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

근데 정말 고무그립은 생각 잘한것 같아요^^
top

Standard/신제품소식 : 2010. 2. 19. 2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