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EST

플러스 더블 에어인 (W AIR-IN) 지우개



20년간의 스테디셀러 상품인 AIR-IN(에어 인) 지우개를 개량하고, 2가지 종류의 공기를 배합(더블 에어 배합)하여 가볍게 지워도 잘 지워지는 「W AIR-IN(더블 에어 인) 지우개」를 발매합니다.

이 제품은 「AIR-IN」시리즈의 특징인 다공질 세라믹 파우더가 모퉁이 (거친 부분)을 만들어 내는 기능에 새롭게 개발된 캡슐 파우더를 더하는것으로 공기의 양을 증가, 새롭게 가벼우면서 소자력이 높은 지우개를 개발해 냈습니다.

사이즈는 레귤러타입과 스틱타입의 2 종류로 표준적인 화이트 색상에 새로운 색상인 블랙, 핑크, 그린을 더한 4색이 출시되게 됩니다.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가 105엔, 스틱 사이즈가 63엔입니다. (새로운 색상은 스틱 타입만 판매됩니다)

《주된 제품 특징》

■파워업 한 「가벼움」과「소자력」
'다공질 세라믹 파우더'로 접지면을 거칠게 만들어 언제나 지우는 느낌을 받을수 있게 하여 흑연입자를 깨끗히 지울수 있습니다.
한층 더 가벼운 터치감을 실현하게 햊는 에어 캡슐 파우더를 새롭게 배합, 공기 입자가 두배가 된 AIR-IN구조에 의해 가볍고 소자력이 상승하였습니다.


■휴대하기 편리한 스틱 타입이 등장
W13 X D51 X H13의 날씬한 스틱타입의 지우개는 손에 들어가는 사이즈감이 적절하고 필통에도 쉽게 딱 들어가는 콤팩트 사이즈이므로 휴대하기 편리합니다.





(좌, 레귤러 사이즈 우, 스틱 사이즈)


수정테이프로 많이 알려져 있는 플러스,


2008년경즈음에 국내에 수입되기 시작해 에어인 스탠다드, 에어인 하드, 에어인 소프트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에어인이 더블 에어인으로 리뉴얼되서 판매하게 됩니다. 기존 에어인처럼 다양한 라인업이 구성되어있는것이 아닌, 블랙, 핑크, 블루등의 색상으로도 승부하려고 하는것 같습니다.

다만 미묘하게 옛날 디자인인것 같은 표면 디자인은 어떻게 좀 해줬으면 좋겠는데말입니다.. (기존 에어인보다 이상해!)
플러스 OMNI지우개의 카피판이 국내에서 버젓히 팔리고 있는 가운데, 요즘 뭔가를 지르고 싶어하는 저로서 구미가 당기는 제품입니다..
아웅... 오랜만에 별볼일 없는 지우개 콜렉터의 혼을 일꺠우네요 (?) 

top

Standard/신제품소식 : 2010. 1. 27. 03:17 :